여행이지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현지인 비율이 높은 고급스파,마사지샵은 보통 잘 안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방콕의 경우 수쿰빗, 실롬,사톤지역 골목안 깊숙한 곳에 위치합니다. 이들 스파,마사지샵들은 마사지사 1인이 받는 손님이 1일 2~3명이기 때문에 힘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럭셔리의 극치를 맛보고 싶다면 방콕의 호화로운 스파 리조트를 이용해 보자.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을 여행할 때 여행객이 빼놓지 않고 즐기는 코스중의 하나가 타이마사지와 스파이다. 우리나라에도 많이 보급되어 있는데 그 원조를 알아보자.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우리나라 돈으로 삼만원 정도면 따로 깔끔한 곳에서 어느정도는 검증된 전통 마사지를 경험하시는 것이죠.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주로 단체생활을 하는 외국인들이 클럽에서 모임을 자주 열고 이 과정에서 마약을 유통과 투약을 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첩보수집과 단속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마사지사와 천안지역 배 농장에서 일을 하는 근로자들이 자주 오는 천안시 대흥동의 외국인 전용 C클럽에서 마약을 공급하고 인근 모텔에서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공급책 A씨 등은 지난해 10월부터 ‘구글맵’ 을 통해 인천의 특정장소에서 ‘던지기 수법’으로 필로폰을 확보한 뒤 천안에 거주하는 자국출신 마사지사 등에게 판매 공급했다. 경찰은 후속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화가 난 A씨는 태국의 일본 대사관에 해당 사건을 신고했다. A씨는 “태국 경찰에 범죄를 신고해 타당한 조치를 받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태국 바트에 곱하기 35정도 하시면 한국돈 원이 얼추 맞습니다. 100밧이면 곱하기 35해서 3500원 정도 됩니다. 평소에 생각한 개인적이지만 몇가지 깨알팁을 드릴까 합니다. 매일 매일 접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태국에 와서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는 만큼 가능하다면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으면 좋을테니 말이죠. 이 후에 라마 3세 때 소실된 마사지와 의술 정보등을 돌판(벽화)에 다시 기록을 하여 지금까지 타이마사지가 계승 발전될 수 있었다고 한다. 당연히 호텔에 있는 스파일수록 시설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아울러 업주 2명을 출입국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해 불법체류 여성들이 해당 업소에서 일하게 된 경위와 업소 운영방식 등을 조사하고 있다. 그러나 마사지 업주가 “(성매매 여부를) 모른다”고 부인하고 있어, A씨의 ‘에이즈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들고 있다. 아울러, 교환∙반품∙보증 및 결제대금의 환급신청은 [나의쇼핑정보]에서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개별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서비스를 받았다고 생각 드시고 다음에 또 그곳에 와서 그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고 싶으시면 이름을 물어보시고 전화번호를 받아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상 태국에서 보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마사지 서비스에 대한 작은 팁을 드렸습니다. 아주 작은 팁하나를 더 드리면 보통 태국 마사지는 양손의 엄지손가락 끝으로 제 몸을 누르는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깊은 휴식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웰빙 감각을 증진시킬 수 있어요. 리드미컬한 압박과 스트레칭은 신경계에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해요. 태국 요가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타이 마사지는 지압, 인도 아유르베다 원리, 보조 요가 자세를 결합한 전통적인 치유 마사지예요. 타이 마사지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타이핸드 마사지 워크샵에서 3시간동안 마사지의 역사와 기원 그리고 정통 타이 마사지의 기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할 수 있어요.


※ 본 상품정보(상품상세정보, 상품기본정보 등)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디스크 환자들은 마사지를 받기전에 마사지사에게 꼭 자신의 질병을 알려줘야한다.

유달 서울유달 포항유달 서울유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